첫경험인그를위해해야할일

첫경험인그를위해해야할일

잠자리 0 3114
첫경험인그를위해해야할일
남자라면 당연히 여자 경험이 많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왠지 서툰 그에게 불만이 쌓인다는 그녀. 그렇다고 그가 플레이보이였기를 바란 건 아니지만 한숨만 나온다. 이거 하나하나 내가 가르쳐야 하는 건가? 어디서부터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난감한 그녀. 숫총각 남친을 위한 단계별 전략을 소개한다.손만 흠뻑 다섯 살이나 어렸던 그는 잠든 그녀의 등뒤를 포근하게 감싸 안았다. 어리게만 보였던 그였지만 순간 남자로 느껴졌다. 등뒤에서 그녀의 가슴속에 손을 넣고 부드럽게 애무했다. 그런데 그의 손길은 마치 주머니 속에 숨겨진 무언가를 찾아내는 것처럼 겉으로만 돌고 있었다. 좀더 강하게 해주었으면 했는데…‘그래 내가 너를 허락할게’ 라는 사인을 보내고 싶었던 그녀는 조그맣게 신음 소리를 내 주었다. 그녀가 흥분하고 있다는 신호를 보낸 것이다. 하지만 그의 손길은 계속 같은 자리만 맴돌고 있었다. 그녀가 참다 못해 그의 오른손을 팬티 근처로 가져갔다. 순간 ‘움찔’ 하면서 무슨 뜨거운 것이라도 만진 듯이 화들짝 놀란다. ‘뭐야. 숫총각?’ 그녀는 이미 애액으로 흠뻑 젖어있는 상태였다. 험난한 산길을 올라야 할까 아니면 다음을 기약해야 할까? 그는 내 애액으로 흠뻑 젖은 손을 어찌 할 줄 몰라 당황하고 있었다.
숫총각 내 남자로 만드는 전략당신에게 온 순수 총각을 환영하라. 당신이 그의 첫 여자가 되었다면 그의 마지막 순간까지 기억에 남는 여인이 될 테니까. (누구나 첫 섹스의 상대는 잊지 못하는 법이다.)  1단계 첫 섹스는 패팅으로

‘처음이니?’ 라고 물어보면 그는 ‘그렇다’고 말하거나 혹은 쑥스러워서 ‘별로 경험이 없다’ 식으로 말할 것이다. 그럼 ‘나도 처음이야’ 라고 말해주거나 ‘나도 잘 몰라’ 라고 맞장구를 쳐 주는 것이 좋다. ‘피식’ 하고 코 웃음을 치거나, ‘정말?’ 하고 놀라는 식의 반응은 그를 실망시키고 말 테니까 주의 할 것. 패팅도 현란한 애무 스킬을 피하고, 포옹이나 키스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섣불리 그의 옷을 먼저 벗기거나 옷 위로 그의 성기를 애무하는 것은 위험하다.

2단계 손으로 애무하는 단계


삽입 전까지는 몇 번의 단계를 거쳐야 한다. 경험이 없는 남성이라면 손으로 여성의 성기를 애무하는 것을 더 편안하게 생각할 것이다. 손으로 자신이 가야 할 길을 미리 탐색하는 훈련이 될 테니까. 발기한 성기를 아무 곳이나 찔러대는 실수를 범하다가는 자신의 연인을 크게 다치게 하거나 나쁜 기억을 주게 할 테니 서두르지 않게 제지시켜야 한다.
먼저 손바닥을 크게 펴서 그녀의 성기를 넓게 마사지 하는 단계, 소음순 속에 숨어있는 클리토리스를 찾아주도록 하라. 그리고 중지의 도톰한 부분으로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애무하도록 시킨다. 신음소리를 내어 그가 하는 애무가 기쁨을 주고 있다는 신호를 충분히 주어야 한다.
3단계 삽입 연습과 칭찬의 단계손으로 하는 패팅이 익숙해 지면 삽입섹스를 하고 싶은 욕구가 자연스럽게 생긴다. 그가 그녀의 몸에 어느 정도 자신감이 생겼을 때를 기다렸다가 삽입을 하는 것이 좋다. 첫 삽입은 그가 서두를 수 있으니 반드시 ‘천천히’ 규칙을 가르쳐야 한다. 삽입은 입구에서 애액을 충분히 묻혀 매끄러운 환경을 만들고 난 후여야 가능하다. 처음에는 얕게 그리고 두 세 번으로 나누어 조금씩 깊이 삽입하고 완전하게 삽입이 된 후에는 아낌없이 칭찬해주고 기쁨을 표현하라.
4단계 사정시점을 조절하라 첫 삽입섹스의 경우 남자들은 순식간에 사정하고 마는 수가 많다. 그러므로 전희를 충분히 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순식간의 사정을 미리 막기 위해 그의 집중력을 분산시켜보라. 예를 들어 그가 애무할 때 간지럽다고 말하거나, 귓속말로 속삭이거나, 그의 성기가 귀엽다고 말해보는 건 어떨까? 그는 순간 긴장이 풀리면서 릴렉스 할 수 있고, 덕분에 사정순간도 늦출 수 있을 테니까. 그리고 사정을 하게 되는 순간이 오면, 반드시 피임에 대한 상의가 사전에 있어야 한다. 오늘은 위험하니까 밖에 해야 한다. 혹은 콘돔을 착용한다면 안에 사정해도 괜찮다는 식의 의논이 되어 있어야 한다. 이런 의논을 위해 잠시 섹스를 중단하고 대화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콘돔이 미리 준비되지 않았다면 사정 순간에 손을 이용해 밖에서 사정할 수 있도록 그녀가 도움을 주는 것이 좋겠다. (하지만 질외 사정의 경우 피임 실패 확률이 높다는 것을 잊지 말자)
남성들의 첫 섹스는 순간적인 충동으로 아무런 대비 없이 치러지는 것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그들의 기억 속에 첫 경험은 부끄러움이나 수치스러움으로 남는다. 하지만 여성에게 첫 섹스가 중요하듯이 남성들에게도 첫 섹스는 평생의 기억에 남는 소중한 경험이다. 능숙하지 못한 남자라고 비웃거나 불만을 토로하는 우를 범하지 말자
0 Comments
제목